“교보證, 사회적협동조합 한강과 업무협약 체결”-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교보증권이 사회적협동조합 한강과 생물다양성 증진과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13일 서울 영등포구 교보증권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석기(오른쪽 세 번째) 교보증권 대표이사와 조은미(오른쪽 네 번째) 사회적협동조합 한강 이사장의 모습. [교보증권]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교보증권이 사회적협동조합 한강과 생물다양성 증진과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사회적협동조합 한강은 2020년부터 여의샛강생태공원 활성화를 위한 위탁 운영을 맡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여의샛강공원 생태계 보호 및 환경 개선사업과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 운영 등에 적극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동시에 생물다양성 보존을 위한 ▷창포원 수생식물 심기 ▷어린 버드나무 살리기 ▷생태공원 내 조형 비오톱 만들기 ▷생태계교란 식물 관리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도 참여한다.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는 “여의도 환경 지킴이로써 임직원들과 함께 건강한 샛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도심 속 생태계 보존을 위한 친환경 활동 실천으로 자연과 공존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교보증권은 지난해 11월 여의샛강생태공원에서 목책수리 활동을 실시했으며 오는 4월부터는 임직원 자원봉사 프로그램도 진행 할 예정이다.

realbighead@heraldcorp.com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