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 선봬”-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ad_1]


신메뉴 개발·조리 편이성 등 기여

[CJ프레시웨이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CJ프레시웨이가 밀(Meal)솔루션 사업을 고도화한 전문 브랜드 ‘이츠웰 레딧(Ready-eat)(사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츠웰 레딧은 CJ프레시웨이의 식품 유통 전문 마스터 브랜드 ‘이츠웰’과 ‘레디(Ready)’와 ‘잇(Eat)’의 합성어다. ‘이츠웰’의 다양한 상품에 식음사업자를 위한 전문솔루션을 결합해 편이성과 효율성을 더하고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CJ프레시웨이는 밀솔루션 사업을 통해 프랜차이즈, 개인 외식사업자를 비롯해 급식사업자까지 다양한 사업유형에 최적화된 상품을 개발해 왔다. 전처리 식자재, 각종 소스류, 육가공품, 패티, 튀김류 등을 포함해 밀키트 상품과 간편조리형 레디밀(Ready Meal)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품은 소속 셰프 및 영양사 레시피와 고객 데이터를 결합해 신상품을 개발하고, 자체 현장 테스트를 거쳐 선보인다. CJ프레시웨이는 메뉴 개발과 조리 편의성을 높여 인건비 절감 등 효율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재료비 및 인건비 상승 등 식음사업자의 고민해결을 위해 밀솔루션 전문브랜드 이츠웰 레딧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과 함께 고민하며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사업자의 성공을 돕는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자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이츠웰 레딧의 론칭에 앞서 밀솔루션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6월 통합 R&D센터를 출범했다. 통합R&D센터에서는 상품 연구기술과 컨설팅 역량을 집약해 식음사업자 고객의 맞춤형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newday@heraldcorp.com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