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윤홍 GS건설 대표, 임직원들과 함께 스키장 방문…현장경영 강화”-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ad_1]

허윤홍 GS건설 대표가 17일 강원도 춘천시 엘리시안 강촌에서 열린 스키행사에 참석한 모습. [GS건설 제공]

[헤럴드경제=박로명 기자] 허윤홍 GS건설 대표가 취임 이후 여러 행사에서 직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눈길을 끌고 있다.

GS건설은 지난 17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에서 일일 스키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3년차 이내 현장에 근무하는 임직원들이 참여했으며, 허 대표와 함께 리프트를 타고 점식식사를 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어 지난 21일에는 ‘CEO와 함께하는 배구 경기 관람’ 행사가 마련됐다. 게시판을 통해 선착순으로 임직원들을 모집했다. 허 대표는 퇴근 후 임직원들과 함께 배구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했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GS건설 관계자는 “구성원들이 최고 경영자와 회사를 벗어난 편안한 공간에서 소통하며, 자긍심을 갖고 회사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조직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함으로써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 대표는 취임 후 사내게시판에 올린 인사글을 통해 현장경영을 강화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경영진과 구성원이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의 마련이 필수적”이라며 “구성원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내고, 그 목소리가 사업 의사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업무 프로세스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dodo@heraldcorp.com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