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불망 자세로 백년기업 할 것”,,모두투어 35주년”-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ad_1]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모두투어 우종우 회장, 유인태 사장, 우준열 부사장과 임직원 50여명이 창립 35주년 기념식을 갖고 과거의 추억, 미래의 청사진을 공유했다. 아울러 파트너 항공사, 각국 관광청, BP(베스트 파트너)대리점, 호텔 관계자 등의 협력사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초심불망!” 모두투어 창립 35주년 기념식

11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해외여행 자유화 원년인 1989년 대한민국 최초의 홀세일 여행기업으로 출범한 이 여행사는 코로나때 가장 먼저 국내외 여행문을 스스로 닫으며 방역에 임했다.

결국 지난해는 영업이익 119억으로 흑자 전환을 하며 성공적으로 코로나 위기를 극복했고 한국의 소비자대상 여행부문 대상 수상을 비롯해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8회 연속 인증을 통해 서비스의 우수성과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바를 인정받았다.

우 회장은 기념사에서 “지난 35년 동안 함께 해온 항공사, BP 대리점 등의 협력사등을 비롯하여 특히 모두투어 임직원들을에게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면서 “초심불망, 마부작침, 즉 초심을 잃지 않고 아무리 어려운 일이라도 끊임없이 노력하면 반드시 이룰 수 있다는 각오로 모두투어를 100년 이상 가는 좋은 기업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창립 35주년을 맞아 역대급 풍성한 혜택의 ‘엠비피데이’ 창사특선 프로모션을 4월 7일까지 진행 중이다.

abc@heraldcorp.com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