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임영웅·장원영, 선배에게 예의범절 깍듯하게 지킬 것 같은 유교 스타”- 헤럴드경제

bet38 아바타

[ad_1]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네티즌들은 선배에게 예의범절 깍듯하게 지킬 것 같은 유교 스타로 이찬원, 임영웅, 장원영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선배에게 예의범절 깍듯하게 지킬 것 같은 유교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이찬원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2월 26일부터 3월 3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43,825표 중 17,968(41%)표로 1위에 오른 이찬원은 ‘유교 보이’라고 불릴 정도로 반듯한 생활 태도로 유명하다. 예의범절과 겸손함이 몸에 밴 모습으로 대중의 호감을 얻고 있는 이찬원은 현재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2위는 13,652(32%)표로 임영웅이 차지했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가수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과 선한 성격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끊임없는 미담으로 ‘미담 제조기’로 불리는 임영웅은 끊임없는 기부와 선행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3위는 1,777(5%)표로 장원영이 선정됐다. 인기리에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은 예쁜 외모와 사려 깊은 태도로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인형같은 비주얼로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도 활동 중인 장원영은 M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외에 손흥민, 유재석, 강하늘 등이 뒤를 이었다.

wp@heraldcorp.com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