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6년 연속 5성 호텔 선정

bet38 아바타

[ad_1]

국내 호텔 최초

식음 퀄리티 및 서비스 우수로 좋은 점수 받아

서울신라호텔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국내 호텔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6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서울신라호텔제공)

서울신라호텔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국내 호텔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6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4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를 발표하면서 서울신라호텔을 5성 호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국내 호텔 최초 6년 연속으로 5성 호텔로 등재되면서 전세계 340개의 5성 호텔 중 하나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로 다시 공인받았다.

서울신라호텔은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체크아웃까지 매순간 진정성 있고 배려 깊은 서비스가 인상적이고, 식음(F&B) 퀄리티와 서비스가 우수하다며 평가단으로부터 좋은 점수를 받았다.

1979년 개관해 올해 45주년을 맞는 서울신라호텔은 국가적인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등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호텔로 명성을 쌓아왔다. 객실 점유율, 객단가 등 각종 호텔 운영 경쟁지표에서도 최상급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4곳은 모두 라 리스트에 우수한 성적으로 등재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으로 인정받고 있다. 라 리스트는 프랑스관광청에서 신뢰도 높은 관광∙미식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2015년부터 매년 전 세계 1000대 레스토랑을 선정해 발표하는 미식 가이드다.

신라호텔은 국내 대표 호텔로서의 경쟁력을 발판 삼아 럭셔리 브랜드인 ‘더 신라'(The Shilla)와 어퍼 업스케일 브랜드인 ‘신라모노그램'(Shilla Monogram), 업스케일 브랜드 ‘신라스테이'(Shilla Stay) 3대 브랜드 체계 아래 국내외로 확장하고 있다.

어퍼 업스케일 브랜드인 신라모노그램은 2020년 6월 베트남 다낭에 문을 연 이후 2025년 국내 최초로 강릉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합리적 가치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현재 국내 14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올해 5월 제주 이호테우, 7월 전주에 오픈하는 등 지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정기구독을 하시면 온라인에서 서비스하는 기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르몽드디플로마티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