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 예약 판매 예고

bet38 아바타

[ad_1]


컨슈머타임스=김지훈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은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에서 선보인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 이하 데이브)’의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실물 패키지판을 선보이고 8일부터 국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데이브’는 독창적인 게임성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대중을 사로잡은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으로,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이어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선보이며 조작감의 재미를 강화해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닌텐도 eShop의 다운로드 콘텐츠 형태에서 나아가 오는 5월 30일 닌텐도 스위치 실물 패키지로 ‘데이브 더 다이버 애니버서리 에디션(Anniversary Edition)’을 출시할 예정이다.

국내 예약 판매는 오는 3월 8일부터 온, 오프라인의 각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패키지 구성으로 ‘데이브’ 게임 본편, 디지털 아트북,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콘텐츠 팩’을 제공한다. 또한 예약 구매 특전으로 ‘특제 스티커 3장 세트’와 ‘데이브 더 다이버 스페셜·사운드 트랙(Special Sound Track)’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