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재준♥이은형, 파란 옷 입고 유쾌하게 ‘2세 성별’ 공개

bet38 아바타

[ad_1]

코미디언 이은형/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코미디언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2세의 성별을 공개했다.

 

8일 강재준, 이은형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임신로그 디스 이즈 깡총이의 성별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2차 기형아 검사를 위해 산부인과를 방문했다. 두 사람은 오늘 2세 성별이 공개된다고 밝혔고, 이은형은 “정말 의견이 다양하더라, 딸보다는 아들 쪽이 많았다”고 말했다.

 

강재준은 “은형이가 고기를 잘 못 먹으니까 딸일 수도 있다더라”면서 “난 그냥 아들도 좋고 딸도 좋을 것 같아”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이어 산부인과에 도착한 두 사람은 깡총이(태명)를 초음파로 봤다. 훌쩍 자라 있는 모습에는 “왜 이렇게 컸냐”며 “엄청나게 컸어, 왜 이렇게 컸냐, 귀여워”라며 뭉클해했다.

 

드디어 성별 발표의 시간. 강재준은 “저희가 옷을 갈아입고 어떤 성별인지 한눈에 알 수 있게 하겠다”고 알렸다. 뒤이어 이은형이 파란색 옷을 입고 ‘인간 스머프’로 변신해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기유TV’

 

이어 강재준은 “아들 입니다”라고 2세 성별을 밝히며 “내일부터 아들 옷 사러 돌아다닐 거다.아들이랑 할 게 너무 많을 것 같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10년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후 두 사람은 결혼 7년 만인 지난 2월 13일 자연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유혜지 온라인 뉴스 기자 hyehye0925@seq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_2]

Tagged in :

bet38 아바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